공지사항

연구소에서 중요사항을 알려드립니다.

2019년 하반기 이벤트 혜택 및 발송시기 안내

작성자 : 선대인

2019-08-20

8800

저희 연구소가 여러 차례 말씀드린 것처럼 길목을 지키는 주식 투자는 지금과 같은 "주식 바겐세일"기간에 해야 하며, 이런 시기에 좋은 종목을 싼 값에 매수하면  상대적으로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습니다.  


실제로 지난해 10~11월경 주가가 급락한 뒤 반등을 시작한 무렵에 저희 연구소가 새해 특집보고서에서 소개한 종목들은 평균적으로 매우 높은 수익률을 올렸습니다. (: 실적전환주 7선 특집보고서의 5개월 평균 수익률 52% 기록, 해당 기간 개별 종목들의 고점 수익률 평균은 77% 기록)

 

그 때에 비해 주가가 더 낮은 수준인 이번 하반기 이벤트 기간에는 더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일 수 있습니다. 더구나 8월 14일 공시가 마감된 따끈따끈한 2분기 실적이 주가에 본격적으로 반영되기는커녕 오히려 좋은 실적에도 주가는 과거보다 훨씬 낮은 수준의 종목들이 널려 있습니다. 이런 종목들을 저가 매수하면 큰 경제적 위기가 없는 한 최소 6개월~1년 정도 안에 큰 폭의 수익률을 올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 연구소는  이번 하반기 이벤트 기간중 가입하신 분들께서 주식투자에 활용할 수 있는 특집보고서들을 중심으로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특히 혹시라도 주가가 본격적으로 반등해 저가 메리트가 많은 부분 사라지기 전에 활용할 수 있도록 특집보고서 발간 일정을 최대한 앞당기기로 했습니다. 


또한 저희 연구소가 기존 회원분들의 건의를 받아들여 많은 종목들을 소개하기보다는 투자하기에 가장 좋은 소수 정예의 종목들만을 엄선해서 소개했습니다. 


특집보고서의 제목과 발간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낙폭과대 우량주 7선>(8월 21일 발간) 

<전방산업 수혜주 7선>(8월 26일 발간) 

<333종목 특집보고서 7선> (8월 30일 발간) 

<선대인소장의 종목선별법과 투자법> 특집보고서(9월2일 발간)


*특집보고서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 소개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발간 일정은 연구소 사정에 따라 하루이틀 정도 지연될 수 있다는 점은 미리 양해를 구합니다. 



1. <선대인소장의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위한 종목선별법과 투자법> 특집보고서 PDF(3만3천원)  


다년간에 걸친 선대인소장의 주식 분석 및 투자 경험, 그리고 주식투자의 고수들로부터 배운 지혜를 바탕으로 침체된 국내 주식시장에서도 비교적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종목 선별법과 투자법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특집보고서입니다. 이 특집보고서는 실적전환주, 성장형우량주, 저평가우량주 등 선대인경제연구소가 그동안 소개해온 주식들을 선별하는 방법을 체계적으로 정리하는 한편 코넥스와 K-OTC 시장 등에 등록된 저평가 기업들까지 범위를 넓혀 소개합니다. 또한 일반인들이 주식투자를 할 때 주의할 점과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포트폴리오 구성 등의 방법도 정리해서 소개합니다. 다른 곳에서 절대 접할 수 없는 선대인소장만의 영업비밀(?)을 처음으로 공개하는 보고서로 주식투자를 처음 접하는 분이나 이미 하고 계신분들에게나 좋은 길라잡이가 될 것입니다. (원고 매수 450매/단행본 절반 분량) 


2 <낙폭과대 우량주 7선> 특집보고서 (5만5천원 상당)


지속적으로 좋은 실적 성장을 보이고 있거나 최근 실적이 더욱 개선된 종목들 가운데 최근 전반적인 주가 하락 국면에서 낙폭이 큰 우량주 7종목을 선별해 소개하는 보고서입니다. 원래 우량한 종목이거나 실적이 더 호전됐는데도 주가는 큰 폭으로 떨어진 종목들은 일반적으로 주가 반등기에 상대적으로 더 큰 폭으로 반등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종목당 분석텍스트 + 그래프 3장씩 24쪽 분량)


3. <전방산업 수혜주 7선> 특집보고서(5만5천원 상당)


국내주식에 투자해서는 과거처럼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없다고요? 한국 경제의 저성장이 지속되면서 코스피와 코스닥지수 등이 다른 나라에 비해 침체돼 있지만, 여전히 최소 몇 년간 크게 성장할 수 있는 산업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기차와 ESS(에너지저장장치) 등의 지속적인 성장으로 2차전지 시장은 향후 10년 이상 지속적으로 커질 것이고,  한국을 필두로 이제 막 시작된  5G통신시장도 2020년부터 본격적으로 성장해 최소 3~4년 이어지는 엄청난 규모의 시장을 만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미 5G통신 초기인데도 이 수혜를 받아 실적과 주가가 5~10배씩 성장한 기업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전방산업의 성장에 따라 큰 폭의 실적 증가와 주가 상승이 기대되는 종목들이 여전히 많습니다. 그렇다고  "2차전지 관련주" "5G통신 관련주" 등으로 검색해서 나오는 많은 종목들이 모두 이런 수혜를 잘 활용해서 성장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또 어떤 종목들은 실적 증가에 비해 이미 주가가 너무 고평가된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선대인경제연구소가 다각도로 사업 구조를 분석해 전방산업의 성장에 따라 크게 수혜를 볼 수 있으면서도 아직 주가 상승의 여지가 큰 7종목을 엄선해 소개합니다.  (종목당 분석텍스트 + 그래프 3장씩 24쪽 분량)


4. <333종목 7선> 특집보고서(7만7천원 상당)


"333종목"이란 3년 이내에 주가가 최대로 하락해도 -30% 이내이며 오를 가능성은 3배(300%) 이상일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판단되는 종목을 지칭하며, 선대인소장이 만든 조어입니다. 각 개인이 스스로 5~6종목 정도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짤 때 반드시 333종목을 한 종목 이상 포함되도록 노력하면 수익률을 상당히 높일 수 있습니다. 선대인경제연구소가 국내 주식시장에서 333종목의 잠재력을 지닌 7개 종목을 선별해 소개하는 특집보고서입니다. 참고로, 지난해 발간한 <333종목 10선> 특집보고서에 수록된 종목들의 11개월간 고점 투자수익률 평균은 76%에 이르며, 실제로 이 기간 동안 1개 종목의 주가가 3배, 다른 4개 종목의 주가가 두 배 이상 상승했습니다. 선대인경제연구소가 지난해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엄선해서 7개 종목을 골라 소개합니다. (종목당 분석텍스트 + 그래프 3장씩 24쪽 분량)


5. 선대인소장 신간 <인구쇼크와 부의 전환>(가제) 사인본 제공(11월 중순 발간 예정)


11월초 출간될 선대인소장의 신간 <인구쇼크와 부의 전환>은 향후 수십 년동안 한국경제와 사회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인구문제가 구체적으로 어떻게 전개될 것이며, 그런 흐름 속에서 일반인들이 어떻게 대비하고 경제생활을 꾸려나가며 부의 기회를 찾을 것인가를 제시하는 책입니다. 선대인소장이 2년반 만에 출간할 신작을 만나보세요.


혜택 보고서 발송 시기 및 방법 안내

*이벤트 기간이 끝난 뒤 일괄적으로 발송하던 예년과 달리 이번 하반기 이벤트에서는 가입자들께서 주식투자에 최대한 빨리 활용할 수 있도록 각각의 특집보고서가 발간되는 대로 최대한 일찍 발송해 드립니다. 특집보고서인 1,2,3,4번 혜택은 예정된 발간일 이후 가입한 다음날까지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5번 혜택인 <인구쇼크와 부의 전환> 사인본은 11월초 발간 이후 별도의 공지를 거쳐 발송해 드립니다. 

*한편 이번 이벤트 기간에 가입하신 분들 가운데 해당 보고서를 수령한 뒤 환불을 원하는 경우에는 해당 보고서의 가격을 차감한 뒤 저희 연구소 약관 규정에 따라 차액을 환불해 드린다는 점을 주지하시기 바랍니다. 


*<보고서 종류별 소개와 구독신청 안내>

http://www.sdinomics.com/info/application


<2019년 하반기 이벤트 종합 공지사항>

http://www.sdinomics.com/data/notice/100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