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대인경제연구소
 
 

공지사항

연구소에서 중요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생활의 경제학> 버전업앵콜특강이 성황리에 끝났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admin 2013-09-30 10:18:13조회수: 5782

안녕하세요. 선대인경제연구소입니다.


지난 28일(토요일) 저희 연구소 주최의 "생활의 경제학" 버전업 앵콜특강이 성황리에 끝났습니다. 신청자 180분 가운데 급한 일이 생겨 참석하지 못한 세 분을 제외한 177 분이 참석해 오전 9시반부터 저녁 6시까지 장시간 이어진 강연에서도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셨습니다. 또한 특강이 끝난 뒤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간단한 설문조사 결과 "매우 만족한다"라는 답변이 절반 가량에 이르고, "어느 정도 만족한다"는 답변까지 포함해 "만족한다"는 답변이 90%를 넘을 정도로 참석자들께서 호평해 주셨습니다. (매우 만족한다 48.4%, 어느 정도 만족한다 42.1%, 그저 그렇다 6.3%, 조금 불만스럽다 3.1%, 매우 불만스럽다 0%)
 

 

다만, 시간이 부족해 각 강연의 내용이 좀 더 깊이 있게 들어가지 못한 점이나 쉬는 시간이 적어 오후에 집중력이 떨어졌다는 점 등을 아쉬운 점으로 꼽으신 분들이 계셨는데 향후 저희가 관련 특강을 진행할 때 참고해 개선하겠습니다. 또한 저희가 강연자료 취합이 늦어진데다 추석 연휴가 끼어 강연자료집 제작이 늦어지다 보니 자료집의 인쇄 상태를 사전에 확인하지 못해 자료집의 인쇄 상태가 좋지 못했던 점은 참석자들께 사과드립니다. 사죄의 뜻으로 오늘(30일)중으로 강연 참석자 전원에게 강연자료를 PDF파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혹시 신청할 때 이메일 주소를 적지 않았던 참석자들께서는 저희 연구소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아직 <국내 주택시장의 현재와 미래> 심층분석리포트를 받지 못하신 분들께서도 알려주십시오.

 

두 차례 진행한 <생활의 경제학> 특강에 대한 호응이 워낙 좋아 시기를 보아 가며 1년에 두 차례 정도는 진행하려 합니다. 이번 특강을 들어보지 못한 분들은 다음 특강 행사 때는 꼭 한 번 참석하셔서 인생과 가계경제를 새롭게 설계해보는 시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선대인경제연구소는 이번 특강 경험을 바탕삼아 더욱 알찬 준비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제윤경 대표의 "소비의 경제학" 강연 장면입니다)


 

목록